Registre Connexion
Comptes 붕괴3rd Comptes évaluations et évaluations
0.0 out of 5

Questions diverses
Z2U permet d'acheter en toute sécurité des devises de jeux vidéo auprès de nos membres en sécurisant votre paiement et en garantissant la livraison.

Description du jeu

중국의 miHoYo Network Technology(米哈游网络科技)에서 제작한 스마트폰 3D액션 모바일 게임. 한국에서는 카와이 헌터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되었던 붕괴학원2의 후속작이다. 이 세상에는 주기적으로, 붕괴라고 일컫는 재난이 일어난다. 붕괴는 질병과 전염병을 몰고오며, 평화로운 거리를 박살내고,절망만 남기고 다른. 붕괴 중 탄생 한 붕괴수 는, 엄청난 힘 을 가지고 있고 사람들 을 집어 삼키며, 활기찬 세상 을 모두 절망 에 빠트린다. 붕괴에 감염되면 모두 의식이 없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죽음의 사자가 된다. 붕괴 에 저항 할 수 있는 특수 한 성흔 이라 불리는, 에너지 를 받아 붕괴 에 면역 이 가능 한 소녀들 만 이… 이 발키리 부대 이 이 재앙 에 대항 할 수 있다. 서력 2014년,극동의 땅에서 제3차 붕괴대전이 발발한다. 소녀들은 차가운 갑옷과 무거운 무기를 들고 전장에 나간다. 아름다운 이 세상을 위하여 !

발키리 - 전작 에서 설정 및 백스토리 가 계승 되었으나, 전작 과 설정 이 다른 캐릭터 (라이덴 메이), 이름 만 같은 별개 의 인물 (야 에 사쿠라), 본작 의 신규 캐릭터 시작 했다가 전작 전작 에서 계승 된 인물 (후카 , 리타 로스 바이세), 본작 에서 정규로 승격 된 캐릭터 (카렌 카스라나, 듀란달), 아예 본작 에서 만 등장 하는 전작 과 연관성 이 아예 없는 신규 캐릭터 (로잘리아 아린, 릴리아 아린 붕괴 후서 의 의 모든 신규 캐릭터들 (로잘리아 아린, 릴리아 아린, 붕괴 후서 의 모든 신규 캐릭터들 ) 등 전작 에서 계승 된 캐릭터 와 완전 신규 캐릭터, 전작 에서 완전 뜯어 고친 사실상 신규 캐릭터 등 폭 이 다양 해졌다. 발키리 라고 불리며, 기본 으로 지급 되는 B 랭크 캐릭터 말고도 A, S 급 캐릭터 가 존재 하며, 조각 을 모아 캐릭터 를 진화 시킬 수 있다. 무기 (쌍권총, 태도, 중화기, 대검, 십자가, 건틀릿, 낫, 랜스). 

모험 을 강화 하고 게임 의 즐거움 을 극대 화 하려면 Z2U.com 의 평판 이 좋은 판매자 목록 에서 저렴한 붕괴 3rd 계정 구입 하는 것 이 좋습니다. 거래는 안전하고 쉽고 안전하게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