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Login
SELL PRODUCT
GamePal 붕괴3rd 레벨링 Ratings and Reviews
0.0 out of 5

FAQ
Z2U makes it safe to buy video game currencies from our members by securing your payment and guaranteeing delivery.

Game Description

중국의 miHoYo Network Technology(米哈游网络科技)에서 제작한 스마트폰 3D액션 모바일 게임. 한국에서는 카와이 헌터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되었던 붕괴학원2의 후속작이다. 이 세상에는 주기적으로, 붕괴라고 일컫는 재난이 일어난다. 붕괴는 질병과 전염병을 몰고오며, 평화로운 거리를 박살내고,절망만 남기고 다른 타겟을 찾아 떠난다. 붕괴 중 탄생한 붕괴수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고 사람들을 집어삼키며, 활기찬 세상을 모두 절망에 빠트린다. 붕괴에 감염되면 모두 의식이 없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죽음의 사자가 된다. 붕괴에 저항할 수 있는 특수한 성흔이라 불리는, 에너지를 받아 붕괴에 면역이 가능한 소녀들만이… 이 발키리 부대만이 재앙에 대항할 수 있다. 서력 2014년,극동의 땅에서 제3차 붕괴대전이 발발한다. 소녀들은 차가운 갑옷과 무거운 무기를 들고 전장에 나간다. 아름다운 이 세상을 위하여!

발키리 - 전작에서 설정 및 백스토리가 계승되었으나, 전작과 설정이 다른 캐릭터(라이덴 메이), 이름만 같은 별개의 인물(야에 사쿠라), 본작의 신규캐릭터로 시작했다가 전작에서 계승된 인물(후카, 리타 로스바이세), 본작에서 정규로 승격된 캐릭터(카렌 카스라나, 듀란달), 아예 본작에서만 등장하는 전작과 연관성이 아예 없는 신규 캐릭터(로잘리아 아린, 릴리아 아린, 붕괴후서의 모든 신규 캐릭터들) 등 전작에서 계승된 캐릭터와 완전신규 캐릭터, 전작에서 완전 뜯어고친 사실상 신규캐릭터 등 폭이 다양해졌다. 발키리라고 불리며, 기본으로 지급되는 B랭크 캐릭터 말고도 A, S급 캐릭터가 존재하며, 조각을 모아 캐릭터를 진화시킬 수 있다. 무기 (쌍권총, 태도, 중화기, 대검, 십자가, 건틀릿, 낫, 랜스). 

모험을 강화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려면 Z2U.com 의 평판이 좋은 판매자 목록에서 저렴한 붕괴3rd 레벨링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는 안전하고 쉽고 안전하게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