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Login
FILTER

Product Name

Server

164 Offers
FILTER
Sort:
Trading Information
Do not return the Gold under any circumstances after you have received it. Only purchase a product listing in which its description matches the item/service you want to receive. Read more about Trading Safety Guidelines.
SELL PRODUCT
Currency V4 [브이포] 레드젬 Ratings and Reviews
0.0 out of 5

FAQ
Z2U makes it safe to buy video game currencies from our members by securing your payment and guaranteeing delivery.

Game Description

넥슨의 자회사인 넷게임즈 가 제작한 모바일 MMORPG. 메인 퀘스트가 진행되는 장소. 세계관 상 인간들의 지역이며, 악마들이 침공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잠재력 개방을 위한 장비와 골드를 얻고, 흔적을 포함한 도감작을 위해 자주 이용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악세서리를 교환할 수 있는 검은문어 주화도 얻을 수 있다. 차원의 경계 차원문을 통해 서버별 인터 서버로 이동 가능하다. 해당 서버 루나트라의 경우, 차원 이동 아이콘을 통해 24시간 이용 가능하지만 다른 서버 루나트라의 경우, 하루 3번 열리며 제한 시간도 존재한다. 다른 서버는 차원의 균열이 열렸을 때만 입장이 가능하다. 루나트라는 펭긴트 돌림판을 돌리기 위해 필요한 자원인 칠흑의 근원을 파밍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며, 동 전투력 대비 더 높은 경험치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익숙해진다면 잘 활용해야할 곳 중 하나. 루나트라에서만 가능한 도감작도 있으며, 필드 보스 또한 더 높은 보상을 주기 때문에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장소. 실루나스도 그렇지만 자신의 사냥터 효율을 위해 막피도 서슴지 않는 유저들이 더 자주 보이곤 한다.

하루 1시간씩 이용가능하며 충전권을 사용하여 30분씩 최대 3회 연장할 수 있다. 초기화 시간은 매일 오전 4시. 강화 주문서를 포함하여 영혼석 업그레이드 관련된 영혼의 파편, 정화수를 획득할 수 있고 경험치 역시 더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씩은 반드시 이용하는 장소.차원의 경계 차원문을 통해 공용 인터 서버로 이동 가능하다. 차원 이동 아이콘을 통해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다른 인터서버그룹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지역이다. 황혼의땅은 루나트라와 마찬가지로 칠흑의 근원을 획득할수 있으며 유일하게 문양과 무기수정(브렐란제작재료)을 얻을수있는 지역이다, 게임에 익숙해진다면 잘 활용해야할 곳 중 하나. 다른지역과 다른점이라면 도감이나 필드보스가 없다. 서버 그룹 내 전투력이 비교적 낮은 모든 서버 유저들을 위해 만들어진 지역이며 전투력이 월등히 높은 유저를 위한 초고레벨 지역도 있다. 각 지역의 아이템 수집 재료와 각종 상위 등급의 영웅아이템과 축복의 주문서, 영웅마석상자, 제작서, 각종 상위 등급의 영웅 장신구들을 얻을 수 있다. 실루나스도 그렇지만 자신의 사냥터 효율을 위해 막피도 서슴지 않는 유저들이 더 자주 보이곤 한다. 초고레벨과 초중레벨의 공존을 막기위해 특정레벨이상일경우 진입이 제한된다.

모험을 강화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려면 Z2U.com 의 평판이 좋은 판매자 목록에서 저렴한 V4 [브이 포] 레드 젬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는 안전하고 쉽고 안전하게 유지됩니다.